반품,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반품기일이 지난 경우
- 상품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, 반품 미접수 및 상품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 상품이 본사에 도착하지 않을 경우
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- 택제거, 바코드제거, 수선, 착용흔적, 세탁, 오염, 냄새 (향수, 화장품, 탈취제, 방향제, 음식물, 집안냄새)
단체주문상품경우
- 동일제품 5장이상 주문의 경우 공장 오더로 진행되며 전자상거래법 시행령법 제 21조 '소비자의 주문에 의하여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재화'에 대한 청약 철회의 제한 사유
악세사리 / 언더웨어,스타킹,스윔웨어의 경우
- 악세사리의 경우 착용 유무 확인이 어렵고, 언더웨어, 스윔웨어는 피부에 직접 닿는 상품의 특성으로 반품된 물품은 재판매가 불가능
세일상품 / 주문제작 / 수제화의 경우
- 원가 이하의 세일 상품 및 주문자의 요청에 의해 생산되는 주문제작 및 수제화
퀵으로 제품을 수령하신 경우
- 당일 제품 착용을 한 것으로 간주
교환/반품시 상품을 원상태로 보내지 않는 경우
- 반드시 처음 상품을 보내드린 상태 그래로 접어서 폴리복에 넣어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로 보내주세요
재판매가 불가능한 제품은 전자상거래법 청약 철회의 제한 사유에 해당됩니다.
반품을 위해 고의로 불량을 만드는 경우
- 모든 상품의 검품 및 포장과장은 CCTV로 기록됩니다.
반품을 위해 고의로 불량을 만드는 경우 손해배상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.
불량이 아닌데 불량으로 교환/반품 접수한 경우
- 구매하신 상품이 불량에 해당되는지 반드시 확인 후 접수 해 주세요!
교환 반품 접수시 사진을 함께 첨부 해 주시면 불량 여부 상담원이 안내해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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